클래스가 달라

뻔한 프랜차이즈 키즈 카페에서 벗어나 ‘#부모성지’로 불리는 새로운 놀이공간으로 떠나볼 것.
con11.jpg
1, 5, 7 체험비 1만원을 내면 물감 3가지와 일회용 앞치마, 각종 미술도구들이 지급되는데 이를 활용해 45분 동안 벽에 마음껏 그림을 그리면 된다. 2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밖에 걸리지 않아 곤지암 리조트와 함께 주말 나들이 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파파베어. 3, 4 일회용 앞치마가 지급되긴 하지만 옷을 버릴 수 있으니 망쳐도 되는 옷을 미리 준비해갈 것. 6 냉동식품이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키즈 메뉴, 미트볼이 베스트셀러.


창의력이 피어나는 마이파파베어
새하얀 벽지를 크레파스로 물들이는 아이 때문에 고민이라면 드로잉 카페인 마이파파베어로 가보자.
마이파파베어에서는 18개월부터 6세 아이들이 벽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미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3가지 물감을 선택한 뒤, 일회용 앞치마를 입고 마음껏 그림을 그리면 된다.
아이가 그린 그림이 아깝다면 작품처럼 캔버스에 담아 추억으로 남길 수도 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회당 10명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하며,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
야외에는 잔디마당과 데크가 마련되어 있어 안전하게 뛰어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장난감들이 가득한 놀이공간도 있지만 물감 체험을 충분히 한 후 이동해야 체험비가 아깝지 않다.

ADDRESS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하열미길 11-14 1층
TEL 031-762-1588



con21.jpg
1 베이비 키즈 카페라 5세 이하만 입장이 가능하다. 2, 3 아기자기한 장난감들이 많아 여자아이들에게 더욱 인기다. 4 알록달록한 컬러, 시끄러운 음악이 없는 점이 메종드앙팡의 큰 매력. 아이들이 노는 동안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을 닮은 메종드앙팡
북유럽풍 원목가구들과 화사한 셀카를 만들어주는 화이트 인테리어 덕분에 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서래마을 키즈카페 메종드앙팡.
2세~5세 전용 베이비 키즈 카페답게 사소한 것도 세심하게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모래놀이 공간에 아이들이 옷을 버리지 않도록 놀이 전용의 귀여운 우주복과 장화를 마련해둔 점이 좋은 예다.
또한 부모가 테이블에 앉아 고개만 돌리면 어디서나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배치한 점도 든든하다.
일반적인 키즈 카페의 몇 가지 안 되는 식사 메뉴와 달리 오리엔탈 파스타, 버섯크림소스 리조토 등 프렌치 레스토랑급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메종드앙팡의 매력.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ADDRESS 서초구 서래로 23 이오빌딩
TEL 3478-8656



con31.jpg
1, 3, 4 출판사에서 운영하는 공간답게 다양한 책은 물론, 독일 친환경 장난감 하페와 미니아키를 가지고 놀 수 있다. 2, 5 아트, 건축 등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도 연다. 신청은 홈페이지(m314.kr)에서 할 수 있다.


예술아 놀자 M314
파주 출판단지의 핫 플레이스인 미메시스가 아트 뮤지엄에 이어 아이들도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M314을 마련했다.
1층 카페에서는 엄마들의 여유로운 티타임이, 친환경 장난감과 각종 책이 마련된 2층에서는 아이들의 놀이시간이 펼쳐진다.
음료 값만 내면 놀이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도 최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답게 화장실도 남녀가 아니라 어른과 아이용으로 구분하고, 카페에 마련된 의자 또한 어른 의자와 아이 의자로 나눠 배치했다.
아트와 책을 주제로 다양한 클래스도 운영하므로 아이들이 예술과 쉽게 친해질 수 있다.
클래스에 참여하려면 M31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ADDRESS 경기 파주시 문발로 314
TEL 031-955-0314



con41.jpg
1 긴 트램폴린 트랙 위를 달리는 코너인 슈퍼백. 2 트램폴린 위에서 피구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닷지볼 프로그램. 3 화려한 조명과 클럽 음악을 트램폴린과 함께 즐기는 한낮의 나이트 파티. 아이들에게 건전하게 나이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줄 듯. 4 바운스는 곧 서울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에너지 방전소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야노시호, 변정수, 박지윤 등 핫한 셀럽맘들의 인스타그램 인증샷이 넘쳐나는 곳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트램폴린 파크다.
초등학교 저학년만 되어도 어린 아이들의 눈치를 보느라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공차 코리아의 김여진 대표가 미국 실내 체육관을 본떠서 만든 곳이다.
트램폴린은 정식 올림픽 종목으로 10분간 점프하면 30분간 달리기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내는 고강도 운동.
특히 소아비만이 고민되는 아이들을 운동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바운스에서는 연령대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그중에서도 트램폴린 트랙을 달려 에어백으로 점프하는 ‘슈퍼백존’과 트램폴린 위에서 피구 경기를 하는 ‘닷지볼 프로그램’은 전 연령대 아이들에게 인기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구석구석 안전 매트를 설치하고, 의무실까지 두는 등 사고 위험에도 철저하게 대비했다.

ADDRESS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오산로 13번길 46
TEL 031-339-0150



con5.jpg
1 아이들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존. 호텔 조리장이 제공하는 케이터링이 준비되어 있다. 2 프뢰벨의 프리미엄 교재 1000여 권과 교구 70여 가지가 비치된 라이브러리존. 3, 4 가족들과 다함께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키즈 클럽도 우아하게 쉐라톤 워커힐 키즈 클럽
해외로 멀리 떠나지 않고 주말을 국내 호텔에서 보내려는 가족들이 늘면서 워커힐 호텔이 키즈 클럽의 문을 열었다.
1등급 호텔의 키즈 카페답게 청결함과 높은 서비스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미끄럼틀, 클라이밍 코너 등이 마련되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프뢰벨의 프리미
엄 교재 1000여 권과 교구 70여 가지가 비치돼 아이들의 다양한 체험을 돕는 ‘라이브러리존’, 호텔 조리장이 케이터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카페존에서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얌이밀’에서 제공하는 이유식과 오가닉 음료를 제공 받을 수 있어 간식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문제없다.
어린이 쿠킹 클래스, 어린이 요가 등 매월 다른 주제의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ADDRESS 광진구 워커힐로 177 B1층
TEL 450-4622



에디터:한혜상 | 월호:2016년 10월호 | 업데이트:2016-10-20

event&research

more

DEBUT

more

MENTORING

more

주부생활 프렌즈 기자단

more
주부생활 트윗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