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러그

러그 한 장 갈았을 뿐인데 집 안에 온기가 감돈다.
1350.jpg
1 덴마크 전통 직조 방식으로 제작한 리빙 디자인 브랜드 휩시의 네이비 우븐 러그.
핸드메이드 제품이며, 동일한 컬러와 패턴이라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하다. 25만원.

2 H&M홈의 패턴 코튼 러그는 무게가 600g 정도에 불과해 먼지 털 때 부담이 없다.
100% 코튼이라 물세탁도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3만9천원.

3 도톰한 텍스처의 덴마크 리빙 디자인 브랜드 하우스 닥터의 그린 노트 러그.
미끄럼 방지 처리를 별도로 하지 않아 가구 아래 고정시키는 용도로 적합하다. 5만원.

4 주트 소재로 만든 자라홈 핑크 프레임 러그는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미끄러짐이 덜하기 때문에 아이방에 깔아도 좋은 아이템이다.
드라이 클리닝만 가능. 5만9천원.

5 물건을 떨어뜨려도 깨질 염려 없이 완충 효과가 있는 자주 그러데이션 면 핸드 위빙 옐로 러그.
실용적인 45x110cm 크기로 싱크대 밑이나 거실 베란다 문 앞 혹은 현관 등에 안성맞춤이다. 3만원.

6 덴마크 리빙 디자인 브랜드 하우스 닥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블락 그레이 코튼 러그는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 돼 공간 크기에 맞게 선택 할 수있다. 스몰,6만원.

7 인도산 핸드메이드 면으로 만든 러그인 데일리라이크 제품은 틀어진 부분이 있을 경우 손으로 모양을 살짝 잡아주면 될 정도로 부드럽다. 1만2천원.

8 호크모트의 마블 원형 러그는 방음성, 흡음성 효과가 있어 아파트 층간 소음을 줄여준다.
벨기에 실루엣 원사를 사용했기 때문에 먼지도 전혀 없다. 18만5천원.





에디터:한혜상 | 월호:2016년 10월호 | 업데이트:2016-10-06

event&research

more

DEBUT

more

MENTORING

more

주부생활 프렌즈 기자단

more
주부생활 트윗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