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블랙

슬림한 남자들의 블랙 팬츠 스타일링.
black01.jpg
서인국
올 블랙은 재미없다. 블랙 팬츠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네이비 셔츠의 레이어링으로 심플하되 감각적으로! 포인트는 스터드 장식이 들어간 슈즈. 의상은 캘빈클라인, 슈즈는 라도.

이천희
내 남자에게 블랙 팬츠를 입힌다면 딱 이 정도라고 말하고 싶은 완벽한 피트감을 자랑하는 그. 의상과 클러치 모두 캘빈 클라인, 슈즈는 디올.

김지석
여자의 로망인 니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바로 여기 있었다. 게다가 2대 8 가르마와 뿔테 안경을 이토록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다니…. 슈즈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캘빈 클라인.
black02.jpg
이종혁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종혁. 블랙 팬츠라도 소재에 따라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음을 잘 보여준다. 의상은 모두 띠어리, 슈즈는 나이키.

김지훈
남자가 가장 시크해 보일 때는 무채색의 의상을 입었을 때라는 것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그. 행커치프와 독특한 슬립온으로 무게감을 덜어냈다. 셔츠는 아우어레거시by비이커, 팬츠는 알렉산더맥퀸Qby비이커, 슈즈는 체사레 파치오티.

장혁
캘빈 클라인 행사장에 들어선 장혁. <진짜 사나이>의 군대생활이 익숙한지 군화처럼 보이는 워커를 신었다. 올 블랙 의상에 실버 액세서리로 깔끔하게 포인트. 모두 캘빈 클라인 제품.

하석진
드라마 속에서는 캐릭터상 유독 슈트 차림이 많은 그. 그래서일까. 행사장에서만큼은 스타일리시한 프린팅 셔츠나 스니커즈를 매치한다. 단 블랙 포멀 팬츠로 본래의 이미지까지 놓치지 않는 센스. 셔츠는 빅터앤롤프, 팬츠는 톰포드, 슈즈는 생로랑파리.

[사진] 김민지, 정태도, 캘빈 클라인, h&m

에디터:성정민 | 월호:2013년 10월호 | 업데이트:2013-10-15

event&research

more

DEBUT

more

MENTORING

more

주부생활 프렌즈 기자단

more
주부생활 트윗터